Designer

2017-08-29

/ by robinlee

Moldex3D Designer를 사용하여 자동 메쉬 생성기 및 지능형 모델링 마법사를 포함하여 사용자가 진정한 3D 메쉬 모델을 제작하고 게이트, 런너, 냉각 채널 등 다양한 시뮬레이션 조건을 쉽게 설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강력한 전처리 도구입니다. 디자이너는 Moldex3D Designer를 사용하여 디자인 변경사항을 보다 효율적이고 유연하게 확인하고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
탐색하기 쉬운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시뮬레이션 워크플로우에 단계별로 일관성 있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기능이 현저하게 개선되며 사용자의 학습 시간이 단축됩니다. 사용자는 몇 번의 클릭만으로 전체 해석모델 준비를 쉽고 효율적으로 완료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게이트 유형
Moldex3D Designer는 게이트 마법사에서 핀 게이트, 스프루 게이트, 엣지 게이트, 팬 게이트 등 다양한 게이트 유형을 제공합니다. 사용자는 게이트 인식 런너 마법사를 사용하여 하나 또는 여러 개의 게이트를 빠르고 연속적으로 제작할 수 있습니다. 또한, 게이트 위치 어드바이저를 적용하여 부품 형상에 따라 하나 이상의 적절한 게이트 위치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향상된 런너 마법사
런너 마법사는 런너 교차 단면 유형을 포함하여 다양한 런너 유형을 지원하기 때문에 진정한 3D 솔리드 메쉬를 가진 실제 런너 형상을 보다 적절하게 구현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곡선 형상을 런너로 사용하거나 STL 모델과 곡선이 혼합된 런너 시스템을 구축할 수도 있습니다.


맞춤형 냉각 채널
냉각설계 마법사는 사용자가 시뮬레이션용 전체 냉각 시스템을 제작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냉각 채널 템플릿도 추가로 지원하기 때문에 사용자가 필수적인 냉각 채널을 신속하게 설정하고 이전에 디자인한 냉각 시스템을 재구축해야 하는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또한 수정된 냉각 채널을 다음 디자인을 위해 사용자의 전용 템플릿 또는 기본값으로 직접 저장할 수도 있습니다.

자동 메쉬 생성기
뛰어난 3D 메쉬 엔진은 사용자가 부품 및 금형 디자인을 위한 3D 메쉬를 보다 효과적이며 보다 효율적으로 생성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사용자는 CAD 모델을 통해 직접 진정한 3D 시뮬레이션을 실행함으로써 복잡한 메쉬 준비에 소요되는 작업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자동 생성시의 고급 기능을 사용하여 정확한 사출 성형 분석을 위해 CAD 모델을 가져오기/패치/수정할 수 있습니다.

병렬 메싱 기능
Designer의 메싱 커널이 최신 멀티코어 CPU를 자동으로 감지하고 완전히 활용하여 아무런 추가 설정 없이 메싱 속도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메쉬 준비에 소요되는 상당한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이런자료는 어때요?
캐디언스 시스템
(주) 캐디언스시스템

서울본사 :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 1로 212, 코오롱디지털타워애스턴 1006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