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esign

2017-08-09

/ by robinlee
eDesign
Moldex3D eDesign 은 설계자에게 실험없이 책상 위에서 자기의 설계를 쉽게 검증할 수 있는 패키지를 제공합니다. 사용자는 부품작성 및 금형작성을 쉽게하고 촉진하고 자동메싱 기능을 제공하는 대화형 인터페이스를 통해, 고급 CAD 지식 없이도 CAD상에서 작업을 실행할 수도 있습니다. 정확하게 3D 모델이 사용되기 때문에 제품을 총체적으로 파악할 수 있고, 유동 및 열 특성을 시각화하여, 시제작없이 공정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Moldex3D eDesign 으로 품질을 보증할 수 있는 제품을 설계할 수 있고, 개발 비용을 절감하며, 시장출시를 단축할 수 있습니다.


  • 자동 3D 메쉬생성 시스템
  • 유동전달 및 냉각관련 부품의 쉽고 빠른 생성
  • 실물 성능급 3D 수치 해석 결과
  • 원활한 의사소통을 기하는 그림과 애니메이션

Moldex3D    Moldex3D

Moldex3D eDesign을 사용하여 설계검증
몇 번의 클릭만으로 완전한 런너 및 냉각 시스템을 내포하는 해석모델 생성
전처리기인 Desinger는 사용자에게 쉽게 부품을 제작할 수 있는 대화형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자동 마법사가 전체 생성과정을 안내하는데, 스프루, 런너 및 게이트를 포함하는 유동전달(런너)시스템을 생성한 후, 냉매채널과 몰드베이스를 구축합니다. 이때 자동 오류탐지기능 작동됩니다. 자동 메쉬 생성도구를 사용하여 모델 생성 과정이 단순화되어 있어서 설계자는 효율적으로 설계 검증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3D 수치 분석을 정확하게 수행
강력한 3D 솔루션으로 복잡한 사출품도 확실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설계자는 총체적인 해석결과로부터 성형 심층지식을 얻고 잠재적 결함을 감지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물성치 데이터베이스와 공정 마법사를 사용하여 초기 단계에서 설계변경을 쉽게 반복하고 공정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보고서를 자동으로 작성하고 결과를 여러가지 방법으로 제시
사용자는 후처리 도구를 통해 실시간 등고선, 그래프 및 애니메이션을 사용하여 성형 공정 및 제품 특성을 예시할 수 있습니다. 자동 보고서 생성기는 신속하게 보고서를 작성하고 이 보고서를 통하여 효율적으로 의사소통할 수 있는 이점을 제공합니다. Moldex3D를 통해 자신의 설계에 대한 확신을 갖게되고 성공적인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Package 기능
Moldex3D
Flow
Moldex3D Flow는 사출성형의 충진 패턴을 시뮬레이션하여 웰드 라인, 에어 트랩, 미성형, 싱크 마크 등과 같은 잠재적인 제조 문제를 예측하고 유동 균형에 대한 게이트의 기여도를 검증합니다. 자세히..

Moldex3D
Pack
Moldex3D Pack은 재료의 압축성(PVT 변화)을 고려하여 보압공정 중 밀도변화와 용융액의 유동거동을 완벽하게 시뮬레이션합니다. 따라서, 사용자는 게이트 응고시간, 효율적 보압시간 및 보압, 그리고 고부피수축을 최소화하기 위한 변형예측을 정밀하게 결정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Moldex3D
Cool
Moldex3D Cool 은 냉각 시스템의 생산성 및 효율성을 개선하여 금형 및 냉각 회로 설계를 최적화하고, 특히 복잡한 형상의 부품에 대한 사이클타임을 단축합니다. 더구나, 고급 트렌지언트 냉각 기능을 통해 RHCM과 같은 변온(variotherm) 가열시스템이나 형상적응형 냉각 공정을 보다 정확하게 해석을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동적 금형 온도를 쉽게 관측하여 냉각 공정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Moldex3D

Moldex3D Warp은 주요한 수축 및 변형 거동의 핵심사안을 시뮬레이션하고 나아가 사출품의 결함을 제어할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해석 능력을 제공합니다. 자세히..

Moldex3D
Moldex3D MCM을 사용하면 플라스틱 사출품을 다양한 방식으로 개발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Moldex3D MCM의 명확한 해석능력을 통하여 인서트 성형, 오버몰딩 및 다중사출 순차 성형 공정을 평가하고, 부품간 상호거동을 정확하게 관측하여 변형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Moldex3D

RIM (Reaction Injection Molding)
Moldex3D RIM 솔루션은 열경화성 재료를 위한 반응사출성형 공정을 해석합니다. 일반적으로 불포화 중합체(폴리에스터), 폴리우레탄, 액화 실리콘 고무, 에폭시 성형 혼합물 등의 사출 성형에 사용되며, 캐비티 충진과 경화(큐어링), 부품 변형, 섬유 배향, 다중품 공정 등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Moldex3D

Designer
Moldex3D Designer는 설계변경을 보다 효율적이고 유연하게 검증하고 최적화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자세히..

Moldex3D

병렬연산(Parallel Computing)
모든 Moldex3D의 3D 해석솔버는 멀티코어 및 멀티 CPU 병렬연산을 지원하여 시뮬레이션 시간을 대폭 단축합니다. 병렬연산은 데스크탑에서 로컬로 수행하거나 컴퓨팅 클러스터 구성하여 원격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Moldex3D

Viewer
Moldex3D Viewer는 Moldex3D의 해석결과를 가시화하여 보여주는 독립적인 무료 도구입니다. HTML 또는 PowerPoint 형식의 보고서를 자동으로 생성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다양하 시각화 기능을 사용하여 모든 시뮬레이션의 장단점을 확인하고 식별 내용을 팀, 금형 제조자, 엔지니어, 중역, 파트너 및 고객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Package 에 Add-on 모듈을 추가하여 기능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이런자료는 어때요?
캐디언스 시스템
(주) 캐디언스시스템

서울본사 :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 1로 212, 코오롱디지털타워애스턴 1006호